SSG) 건우 말소 왜 안시키지... 그러면 결과적으로 6선발 돌리는 셈인데 너무 비효율적인거 아닌가 https://theqoo.net/kbaseball/4255712928 무명의 더쿠 | 16:58 | 조회 수 90 건우는 건우대로 힘들고 불펜은 불펜대로 없는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