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삼성) 지난주에 태인이 5회까지 무실점 하고 우리 타자들은 안타하나 못치고 노득지였다가 5회말 득지 받고 공격 길어져서 30분 뒤에 6회 올라왔자나
79 0
2026.06.24 11:30
79 0

그때 5회 말에 상대투수 부상도 좀 있어가지고 볼넷 사구랑 시간 좀 지체되고

그 후에 6회 올라오기 전에 시간 텀이 길어서 올라와서 무사에 안타, 그 뒤 볼넷으로 출루되니까

박진만 표정 개안좋아지다가 밑으로 내려감... 투구수 많아져서 7회는 못 나올거 같고 그러니

또 자기 계획이랑 틀어진거지 원태인 7회. 그 뒤 불펜 둘 정도만 쓰고 싶었을텐데

결국 6이닝 무실점 막고 들어갔는데 이거도 탐탁치 않을거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23 06.22 29,911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9,891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7,56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4,21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1,918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3,341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04781 잡담 솔직히 드랲선수 걍 배아프니까 가라는 거의 나오지도 않음 12:47 4
15204780 잡담 걍 플망된건 단순함 우리팀이 못가지니 ㅎㅎㅅ 갔으면 이거때문이지 머... 12:46 23
15204779 잡담 고고아메리카 칭찬 뉘앙스 아닌가? 12:46 13
15204778 잡담 한화) 아 난 시환이가 진짜 좋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46 2
15204777 잡담 그리고 올시즌 끝나고 퐈인선수 호로록 안하는것도 배려의 영역인거지 12:46 16
15204776 잡담 이미 뛰는 선수 고고 아메리카 -> 7년 채워서 메쟈로 가세요~ 1 12:46 30
15204775 잡담 근데 맥락만 봐도 배아파서 제발 미국 가라 ㅠ~~~ 이건 다르지 않나 12:46 6
15204774 잡담 갑자기 진지하게 고고아메리카랑 같은 말이라는 글을 보고 10 12:46 120
15204773 잡담 인간은 이기적이어서 즈그팀선수가 가면 싫겠지 뭐 2 12:45 79
15204772 잡담 10번픽이라 하엄김 다 나가나 있으나 우리팀 1라운드 드랩과는 진짜 상관 없기는 함 12:45 55
15204771 잡담 여기가 제일 타팀 우호적이고 이런거 맞는데 한편으론 뭔 사건 터지면 사불도 심하던데 8 12:45 67
15204770 잡담 한화) 📢15분뒤 살아움직이는 챈성 확인가능 2 12:45 32
15204769 잡담 여긴 당장 올해끝나고 퐈인선수 호로록도 잘 안하는데 12:45 42
15204768 잡담 한화) 하 노시환 내향인이 올리브영간다그럼 와아 나도 살거있었는데 잘됐다! 하고 웃으며팔짱끼는 외향인같다 2 12:45 28
15204767 잡담 기아) 씅붐 홈런치면 재현이 뭐 하는지 보게되는데ㅋㅋㅋㅋㅋㅋ 12:45 38
15204766 잡담 엔씨) 한별이 쓰면 모든게 해결될 일인게 너무 웃김 사실 안웃김 12:45 12
15204765 잡담 고고아메리키가 애초에 선수가 용투가 너무 잘하니까 다시 가라는 말에서 시작한거 아닌가? 1 12:45 59
15204764 잡담 삼성) 근데 클린이 잠실에서 던져본적있나? 1 12:45 18
15204763 잡담 고고 아메리카랑 별반 다를바 없다는건 어느정도 공감함 ㅋㅋㅋ 용병 선수들도 당장 내년에 갈 수도 있는거잖아 그렇게 따지면 5 12:44 66
15204762 잡담 뭐 글케따지면 잘하는 용병보고 고고아메리카 하는것도 싫은사람은 싫겠지 12:44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