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번픽이라 하엄김 다 나가나 있으나 우리팀 1라운드 드랩과는 진짜 상관 없기는 함
무명의 더쿠
|
12:45 |
조회 수 79
다만 나는 크보팬이기도 하니깐 스타성있믄 유망주가 한국에서 뛰는 걸 좋게 생각해서 현승 학생 지우 학생 잔류 진심으로 기뻐했음 그리고 장기적으로 생각하면 템퍼링에 해당하지 않는 선에서 크보 구단들도 아마 선수들에게 어필할 기회를 주든지(신인 계약금 총 예산 최대 얼마인지 5월쯤에 10개 구단이 다 발표하는 식으로) 믈브 스카우터 규제를 추가하든지 해야할 걸로 생각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