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지난주에 태인이 5회까지 무실점 하고 우리 타자들은 안타하나 못치고 노득지였다가 5회말 득지 받고 공격 길어져서 30분 뒤에 6회 올라왔자나
무명의 더쿠
|
11:30 |
조회 수 85
그때 5회 말에 상대투수 부상도 좀 있어가지고 볼넷 사구랑 시간 좀 지체되고
그 후에 6회 올라오기 전에 시간 텀이 길어서 올라와서 무사에 안타, 그 뒤 볼넷으로 출루되니까
박진만 표정 개안좋아지다가 밑으로 내려감... 투구수 많아져서 7회는 못 나올거 같고 그러니
또 자기 계획이랑 틀어진거지 원태인 7회. 그 뒤 불펜 둘 정도만 쓰고 싶었을텐데
결국 6이닝 무실점 막고 들어갔는데 이거도 탐탁치 않을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