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가 제일 타팀 우호적이고 이런거 맞는데 한편으론 뭔 사건 터지면 사불도 심하던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5397349 무명의 더쿠 | 12:45 | 조회 수 138 올해 상반기에만 3,4팀 돌아가며 욕먹는거봄 막 이럴때 패놔야한다 이러면서 ;;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