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관리해주는 척은 오지게 하는데 관리되는 선수가 없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5240764 무명의 더쿠 | 10:16 | 조회 수 144 선발들 100구 넘게 던지고 있고불펜 아끼려다 투수 더 쓰고찬희 갈아쓰고햄스 터져서 부상복귀한 애 유격 박고 아이싱 하게 하고마흔 넘은 타자 둘 뺑뺑이 시켜서 체력 다 떨구고뭐하는 건지 모르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