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삼성) 관리해주는 척은 오지게 하는데 관리되는 선수가 없음
136 3
2026.06.24 10:16
136 3
선발들 100구 넘게 던지고 있고

불펜 아끼려다 투수 더 쓰고

찬희 갈아쓰고

햄스 터져서 부상복귀한 애 유격 박고 

아이싱 하게 하고

마흔 넘은 타자 둘 뺑뺑이 시켜서 체력 다 떨구고

뭐하는 건지 모르겠음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8 06.21 40,58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9,891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7,56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4,21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1,918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3,341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04788 잡담 엘지) 일요일 경기 쏠알람 볼래 12:48 0
15204787 잡담 다른걸로 비교할것도없음 자긴 관심없다고 생각한다는데 거기다가 과하게 의도궁예하고 못된거라고 팬게 피곤한거임 12:48 1
15204786 잡담 그냥 지나갈 플인데 왜 배아파하면안되는데? 고고아메리카랑뭐가다른데? 용병한테도하잖아? 12:48 22
15204785 잡담 걍 제일 어이없는 논리가 고고아메리카 한다고 바로 미국가는거 아니니까 유망주한테 하는거랑은 다르다는말임 12:48 11
15204784 잡담 롯데) 손성빈이 객관적인 성적 자체가 엄청 좋은건 아님 근데 팀 사정상 12:48 14
15204783 잡담 아니 그냥 아까 갑자기 간지 드립 치는걸 부장님처럼 받는애 나올때부터 플망임ㅋㅋㅋㅋㅋㅋㅋ 4 12:47 52
15204782 잡담 난 앞쪽빼곤 별로 그렇게 순서가 유의미한 해라고 생각 안해서 관심없다는거 이해가는데 멍청하다는 댓 줄줄이 달려서 ??? 함 1 12:47 33
15204781 잡담 두산) 짤 주웟음 12:47 51
15204780 잡담 오타니도 남았다 하는데 오타니 한국 상황이었으면 안남았어 2 12:47 88
15204779 잡담 용병은 국내선수가 아닌데ㅠ 2 12:47 74
15204778 잡담 관심있건없건 여기 글 보고 유망주들이 결정하는것도아닌데 5 12:47 68
15204777 잡담 솔직히 드랲선수 걍 배아프니까 가라는 거의 나오지도 않음 12:47 38
15204776 잡담 걍 플망된건 단순함 우리팀이 못가지니 ㅎㅎㅅ 갔으면 이거때문이지 머... 2 12:46 66
15204775 잡담 고고아메리카 칭찬 뉘앙스 아닌가? 6 12:46 113
15204774 잡담 한화) 아 난 시환이가 진짜 좋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12:46 25
15204773 잡담 그리고 올시즌 끝나고 퐈인선수 호로록 안하는것도 배려의 영역인거지 1 12:46 34
15204772 잡담 이미 뛰는 선수 고고 아메리카 -> 7년 채워서 메쟈로 가세요~ 6 12:46 104
15204771 잡담 근데 맥락만 봐도 배아파서 제발 미국 가라 ㅠ~~~ 이건 다르지 않나 12:46 13
15204770 잡담 갑자기 진지하게 고고아메리카랑 같은 말이라는 글을 보고 14 12:46 198
15204769 잡담 인간은 이기적이어서 즈그팀선수가 가면 싫겠지 뭐 2 12:45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