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후라도 wbc도 다녀왔으니 쉬는거 ok 태인이 부상복귀니 관리차원에서 ok 근데 원태는 지금 이시점에 왜 내림? https://theqoo.net/kbaseball/4255235380 무명의 더쿠 | 10:11 | 조회 수 146 점점 안정적으로 던지는데 흐름왜깨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