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뭔가 오늘... https://theqoo.net/kbaseball/4255310894 무명의 더쿠 | 11:22 | 조회 수 345 도영이가 홈런칠거같은 느낌이 온다............. 왜냐면 24때부터 직관만 가면 도영이가 홈런쳐주는 랑이 오늘 간다올해도 모든직관에서 다 쳐줌 멀티홈런까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