ʕ -̥̥᷄ _ -̥̥᷅ 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키움) 오늘 정후 드라마틱한 하루다잉( ⊙ᴗ⚆ )✧
- 12:37
- 조회 0
- onair
-
- 난 올해만 말고 장기적으로 메자 컨택이 크보 유망주 유출 영향갈거같은데
- 12:37
- 조회 9
- 잡담
-
- 올스타에 관심없다는 글이 사실 올스타에 관심많은데 없는척하는거라고 의도궁예 안하잖아..
- 12:37
- 조회 20
- 잡담
-
- 아 걍 야구방은 그 메인 플로우 반대되는 소리 하면 ㅈㄴ 다굴때리는 애들이 있다니까 ㅋㅋㅋㅋ
- 12:37
- 조회 4
- 잡담
-
- ㅇㅇㄱ 까르보불닭+소시지+반숙란 여기 뭐 더 추가할까
- 12:37
- 조회 2
- 잡담
-
- 키움) 좀 쳐줘라... 제발
- 12:37
- 조회 3
- onair
-
- 야구방이 무슨 사람 n명 모여앉아서 얘기하는 모임인줄 아나
- 12:37
- 조회 7
- 잡담
-
- 난 우리팀 하위순번인데도 하현승 가냐마냐 너무 상관있는데..
- 12:37
- 조회 7
- 잡담
-
- 엔씨) 표정 갖고 뭐라는거 너무한거 하는데 호철이
- 12:36
- 조회 21
- 잡담
-
- 올해만 문제가 아니라 앞으로 있을 신인드랲에도 영향이 있지
- 12:36
- 조회 26
- 잡담
-
- 두산) 돌돌태
- 12:36
- 조회 19
- 잡담
-
- SSG) 점심시간 심심해서 깨스통 본다ദ്ദി૮₍ •̅𐃬•̅ ₎ა
- 12:36
- 조회 14
- 잡담
-
- 엔씨) 집이 올라오는 거 때문에 쩔 계속 쓴거 아닐까싶기도,,,,
- 12:36
- 조회 16
- 잡담
-
- 엔씨) 오늘 가든이 생일이네
- 12:36
- 조회 3
- 잡담
-
- 롯데) 호주이는 수비 괜하지않나?
- 12:36
- 조회 22
- 잡담
-
- 배고프다에서 배고프다 이상의 의미를 찾지 말자
- 12:36
- 조회 23
- 잡담
-
- 본인은 관심 없으면 관심끄고 다른사람은 관심없으면 없다고 말하고싶은가보지
- 12:36
- 조회 27
- 잡담
-
- 타팀팬인데 난 너무 상관있어ㅋㅋ큐ㅠㅠㅠ
- 12:35
- 조회 99
- 잡담
-
- 걍 이래서 쓰고 저래서 쓰고 자체가 의도궁예고 공지위반이여 걍 글을 글로봐 의미 찾지말고
- 12:35
- 조회 16
- 잡담
-
- 여기에서야 그러는 덬들 없기는 하지만 다른 커뮤들 보면 최대어 어차피 우리가 못 지명하는 거 미국가라는 심보의 인간들 은근 있음
- 12:35
- 조회 4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