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볼넷많고 어쩌고 해도 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5309924 무명의 더쿠 | 11:21 | 조회 수 92 어쩌라고 막았잖아하고 이닝 먹어주면 되는거 아님ㅋㅋ 선발이 이닝 3-4이닝 먹으면 임경쓸꺼냐곸ㅋㅋ 미야지 멀티나 시키겠지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