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릴스를 내려도 내려도 윤동희 끝내기 영상만 나오는데 하나같이 댓글에서 오늘 샤워 안 해도 된다는게 개웃김 https://theqoo.net/kbaseball/4255217462 무명의 더쿠 | 09:53 | 조회 수 64 윤동희 빠부래요 ꉂꉂ(ᵔᗜᵔ*)∧ꉂꉂ(ᵔᗜ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