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보니 1라 뒷쪽팀들은 별상관없다는거보면 그럴수있다고생각하거든? 근데 배아파서 그런다해도 뭔문제냐? 이건좀ㅋㅋㅋ
잡담 난 1라 다섯순번안쪽팀팬이라 남일같지않은데
75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댓글보니 1라 뒷쪽팀들은 별상관없다는거보면 그럴수있다고생각하거든? 근데 배아파서 그런다해도 뭔문제냐? 이건좀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