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독 인터뷰 보니까 아직 실전 감각이 떨어지는거 같다고 휘집이가 직접 말했다길래 부담 안 주고 싶었는데.. 걍 김한별이라는 대안이 있는데도 그 쉬운길을 안 가서 선수를 빨리 콜업하는 상황이 맞나싶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그거 알아? 디아즈 타점 공동3위됨 60타점... 이제 슬슬 받아먹고 있음
- 14:08
- 조회 10
- 잡담
-
- 한화) 진짜 저걸 보고도 얘 콜업 어그로가 나오나 싶다 ㅋㅋㅋㅋ
- 14:08
- 조회 18
- onair
-
- 근데 바로 미국 간 선수가 나중에 크보로 온다고 하면 팀은 어케되는거야??
- 14:07
- 조회 97
- 잡담
-
- 두산) 아헐 내뜬을 영어로 팝플라이라고 하는구나
- 14:07
- 조회 34
- 잡담
-
- 기아) 이턍 마지막으로 본게 소녀시대 팬이라고 말하면서 두산 덕아웃 간거 실화냐고
- 14:06
- 조회 47
- 잡담
-
- 키움) 도미드라
- 14:06
- 조회 20
- 잡담
-
- 직관푸드 김밥+만두+컵물회 셋다 먹긴 많을까
- 14:06
- 조회 56
- 잡담
-
- 삼성) 디아즈가 간만에 솔리런 2개 치고 3타점 내고 투런 치고 이런 날은 다른 타자들이 드럽게 못함
- 14:05
- 조회 59
- 잡담
-
- 한화) 아 낙오캠 지금 보는데 홈런 친 날 덕아웃 찍은 거
- 14:05
- 조회 79
- 잡담
-
- 한화) 이제 스윙물어보는 규현이 제스춰도 웃김 ㅋㅋㅋ
- 14:05
- 조회 20
- onair
-
- 한화) 하주석이 먹는 서산 밥값조차 아깝다...
- 14:05
- 조회 62
- onair
-
- 기아) 근데 직관에서 호령이 등장곡 부르면 주변에서 꼭 "아.. 가사 모르는데..." 하는 사람 꼭 나옴
- 14:05
- 조회 89
- 잡담
-
- 삼성) 오늘 김영웅이 못나오면 그거대로 골때리는 상황
- 14:05
- 조회 89
- 잡담
-
- SSG) 벌레에 쫄았대요ꉂꉂ૮₍ ᵔᗜᵔ* ₎ა ꉂꉂ૮₍ ᵔᗜᵔ* ₎ა
- 14:05
- 조회 56
- 잡담
-
- 한화) 2루 수비 ㅇㅈ야?
- 14:04
- 조회 101
- onair
-
- SSG) 정이 올스타 못갈거 같긴한데 그래도 1위인건 알아줘
- 14:04
- 조회 58
- 잡담
-
- 삼성) 원태 병살유도 1위랬지?
- 14:04
- 조회 32
- 잡담
-
- 두산) 어케 퓨쳐스 타격이 더 좋은거같냐
- 14:04
- 조회 28
- onair
-
- 두산) 아까 티빙톡 쌰갈
- 14:04
- 조회 162
- onair
-
- 두산) 이천행님들이 맞네.. 득점권 사람 있으면 적시타 잘 쳐주네
- 14:04
- 조회 14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