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독 인터뷰 보니까 아직 실전 감각이 떨어지는거 같다고 휘집이가 직접 말했다길래 부담 안 주고 싶었는데.. 걍 김한별이라는 대안이 있는데도 그 쉬운길을 안 가서 선수를 빨리 콜업하는 상황이 맞나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