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항상 타팀도 잘 되기를 바라는데 내가 덜 늙은 허구연이라서 그런거임?
무명의 더쿠
|
12:42 |
조회 수 42
그리고 경쟁 관계라 타팀 호재를 바리지 않을 수는 있어도 그걸 속으로 생각하는 거랑 공개적으로 내뱉는 건 완전 다르고요
그리고 경쟁 관계라 타팀 호재를 바리지 않을 수는 있어도 그걸 속으로 생각하는 거랑 공개적으로 내뱉는 건 완전 다르고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