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아니근데 호령이등장곡어려워 https://theqoo.net/kbaseball/4255483178 무명의 더쿠 | 13:57 | 조회 수 285 그나마 부를줄아는부분이 푸르른공기가나를~여긴데 호령이는 이부분이아니야....ㅠ박자가너무어려워ㅋㅋㅋㅋㅋ ㅠ 그치만 열심히 연습해볼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