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실에는 없는 이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원태 쉬고오면 1경기 던지고 올브임 ㅋㅋ
- 10:34
- 조회 13
- 잡담
-
- 기아) 너무 피곤해서 편의점에 커피 사러 왔는데 청춘만화 나온당
- 10:34
- 조회 19
- 잡담
-
- 엘지) 내 키보드 ㅠㅠㅠㅠㅠㅠ
- 10:34
- 조회 36
- 잡담
-
- 한화) 끝내기 장면 계속 다시보는데 시시한테 백호가 달려와서 엎히고 상규같이 물맞으면서 안고
- 10:33
- 조회 21
- 잡담
-
- 작년 롯데가 가을야구 10%도 안 되는 확률로 못간거임
- 10:33
- 조회 81
- 잡담
-
- 두산) 김원형 감독에게 물었다 "김민석, 류승민 누가 주전인가요" 대답은? [대전 현장]
- 10:33
- 조회 68
- 잡담
-
- 가을은 갈 것 같고 그 내에서 순위 변동은 있을수도 ㅇㅇ
- 10:33
- 조회 44
- 잡담
-
- 삼성) 박진만 버블 열어라
- 10:32
- 조회 22
- 잡담
-
- 기아) 아니 어제 재현이 세레머니 하러 가다가 넘어졌는데
- 10:32
- 조회 86
- 잡담
-
- 두산) ㅎㅎ.. 이미 대전행 기차에 몸을 실었어
- 10:32
- 조회 56
- 잡담
-
- 엘지) 1200개 한정수량인데 14만명이 보고있음 어떡해요
- 10:32
- 조회 104
- 잡담
-
- 작년이 게임차가 훨씬 적고 변동이 심했어서 작년보면서 모른다 하기엔 작년이 독특했던건 맞음
- 10:32
- 조회 100
- 잡담
-
- 롯데) 리버스 2025 할거면 ㄴ도 좀 살려쓰고싶다
- 10:32
- 조회 37
- 잡담
-
- 야만없이지만 올해 3강 팀들은 가을 자주 가던 팀들이라 갑자기 떨어질 확률이 적긴 할거임
- 10:31
- 조회 100
- 잡담
-
- 삼성) 지금 다 감독 욕심임
- 10:31
- 조회 52
- 잡담
-
- 키움) 근데 진심 9경기 득지 1.6점이 말이 되는 수친가....
- 10:30
- 조회 58
- 잡담
-
- 올해 게임차가 의외로 작년보다 더 많이 남 특히 1위랑 6,7위 여기
- 10:30
- 조회 205
- 잡담
-
- 롯데) 너네 든든할때마다 가슴에 자매국밥 쏟은 것 같다고 하는거 너무 웃겨ㅋㅋ
- 10:30
- 조회 69
- 잡담
-
- 롯데) 주접 ㅁㅊ나 개웃겨
- 10:29
- 조회 133
- 잡담
-
- SSG) 성한이 우산 효과를 받아먹는게 준재가 아니고 성한이보다 베테랑인 지타면 어떡해
- 10:29
- 조회 3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