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도같은데 그 안은 겜차 얼마 안나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야구만큼 데이터가 다양하게 나온 스포츠가 어디있다고
- 11:49
- 조회 13
- 잡담
-
- 진짜 형평성이 없음 메쟈놈들은 얼라들 불러서 비밀리에 신체검사까지 다 하고
- 11:49
- 조회 34
- 잡담
-
- 엔씨) 사실 휘집이가 너무 보고싶었음
- 11:49
- 조회 13
- 잡담
-
- 키움) 현승아 가지마라.... 우리 요즘 투수육성은 그래도 괜찮은거같애
- 11:49
- 조회 21
- 잡담
-
- 두산) 시즌초부터 얘기되는거지만 올해 잭로그는 좌타자한테 작년보다 맞고있는게 문제임
- 11:49
- 조회 24
- 잡담
-
- 유망주 다 뺐어가려고 하는거 짜증나네...
- 11:49
- 조회 55
- 잡담
-
- 롯데) 그냥 좀 치우고 1군에 있는 선수나 썼으면 좋겠다
- 11:49
- 조회 11
- 잡담
-
- 롯데) 고씨는 에버리지가 저런거면 과대평가 받는중임
- 11:49
- 조회 18
- 잡담
-
- 롯데) 엥 선수협이 따지고보면 노조같은데 아냐?
- 11:49
- 조회 40
- 잡담
-
- 두산) 외국인타자 다즈 카메론이 7경기 타율 2할2푼2리 1타점으로 페이스가 떨어졌고, 안재석은 7경기 타율 9푼5리 1타점으로 방황 중이다.
- 11:48
- 조회 21
- 잡담
-
- 근데 크보에서 투타겸엽 하는 선수가 있어? 보통 하나 선택해야 하지 않나
- 11:48
- 조회 39
- 잡담
-
- 엘지) 헐 둘이 사귀나봐
- 11:48
- 조회 62
- 잡담
-
- 시라카와는 성적이 어때?
- 11:48
- 조회 55
- 잡담
-
- 삼성) 미야지도 최근 스탯 이뻐졌는데 토욜날 찬희 뒤에 무리 시키고...
- 11:48
- 조회 20
- 잡담
-
- 두산) 잭로그 월별성적
- 11:48
- 조회 49
- 잡담
-
- 롯데) 나 작년 타격지표 이제 제대로 봤는데 고나 < 여기 왤케 올려쳐진거임?
- 11:48
- 조회 48
- 잡담
-
- 롯데) ㄱㄴ 맘에 안들긴한데 어차피 밀고 올라갈 다른 선수도 딱히 안보여서 둘이 반등하는수밖에 없어보임
- 11:48
- 조회 25
- 잡담
-
- 두산) 두산 타선은 이번 시즌 롤러코스터를 밥먹듯 타고 있다. 타격은 사이클이 있기 마련이지만, 두산 타자들의 슬럼프가 유독 긴 느낌이다. 기간을 시즌 전체로 넓혀도 두산은 팀 타율 7위(2할6푼5리), 득점권타율 9위(2할4푼5리)에 머무르고 있다.
- 11:47
- 조회 33
- 잡담
-
- 엔씨) 브룩스랑 코노카~~
- 11:47
- 조회 35
- 잡담
-
- 신인 드랲 신청 7월1일부터 8월 22일까지래
- 11:47
- 조회 6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