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리버스 2025 할거면 ㄴ도 좀 살려쓰고싶다 https://theqoo.net/kbaseball/4255257461 무명의 더쿠 | 10:32 | 조회 수 251 작년 초반 아름다운 한달 미친놈이었는데 2군가서 조정 좀 해서 아름다운 세달 보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