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히려 그 만루상황은 ㅋㅋ 공격적으로 무좍건 스트존. 이러다가 안타 맞고 맞고 바가지 터진거구나 ㅋㅋㅋㅋ 이러면 난 너무좋음 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감독이 휴식가져라
- 10:24
- 조회 1
- 잡담
-
- ✧( -̥̥᷄ _ -̥̥᷅ )
- 10:24
- 조회 15
- 잡담
-
- 두산) 용타가 72경기 했는데 홈런이 아직 두자리수가 아니야
- 10:23
- 조회 15
- 잡담
-
- 엘지) 혈육이 금요일에 회사에서 단관 가는데 잠실에서 뭐 먹어야 하냐는데 (´•ᴗ• ก♧)(´•ᴗ• ก☆)՞ ՞
- 10:23
- 조회 20
- 잡담
-
- 엔씨) 료이야 엔팍 가고싶다
- 10:23
- 조회 10
- 잡담
-
- 두산) 내일 대전 여행가는데 직관 갈말...
- 10:23
- 조회 15
- 잡담
-
- 두산) 찬숭이러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무명의 더쿠 2026-06-24 10:07:51 찬숭합니다
- 10:22
- 조회 22
- 잡담
-
- 한화) 종종 말나왔지만 올시즌 티켓 디자인 왜케노잼이지 아쉽다
- 10:22
- 조회 21
- 잡담
-
- 기아) 어제 광주에서 동생들 올라와서 야구장 같이 갔다 왔는데 너무 재밌었다 ㅋㅋ
- 10:22
- 조회 49
- 잡담
-
- 오늘 올스타 명단에 감독추천 명단도 같이 떠?
- 10:21
- 조회 49
- 잡담
-
- 두산) 두베야 좀 이겨주라 진짜
- 10:21
- 조회 35
- 잡담
-
- 삼성) 원태 잘던질때 휴식이여서 더 짜증남
- 10:21
- 조회 43
- 잡담
-
- SSG) 올브때 센터라인 푹 쉬었으면 ㅠㅠ
- 10:21
- 조회 19
- 잡담
-
- 두산) 규정타석 50퍼 타자 타출장옵+
- 10:21
- 조회 40
- 잡담
-
- 두산) 올브 들어가기 전에 5할은 맞췄으면
- 10:21
- 조회 14
- 잡담
-
- 롯데) 리버스2025하자는 말 조은점
- 10:20
- 조회 72
- 잡담
-
- 롯데) 민성빈 기자는 요새 뭐하시나
- 10:20
- 조회 54
- 잡담
-
- 롯데) 손성빈 진짜 주전포수 되고 요즘 표정 변화 개웃겨 ꉂꉂ(ᵔᗜᵔ*)∧ꉂꉂ(ᵔᗜᵔ*)∧
- 10:20
- 조회 80
- 잡담
-
- SSG) 노브랜드 햄버거 맛있어?
- 10:20
- 조회 50
- 잡담
-
- kt) 우리 올해 10득점 이상 한 겅기가 12번이래
- 10:20
- 조회 4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