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기아) 어제 광주에서 동생들 올라와서 야구장 같이 갔다 왔는데 너무 재밌었다 ㅋㅋ

무명의 더쿠 | 10:22 | 조회 수 1028

간만에 도파민 뿜뿜 경기...!!!

남동생 패요인데... 중간에 올러 조금 안 좋은거 같아서 너 좀 나갔다 오라고 내보냈거든?ㅋㅋ

 

동생 나간 뒤로 귀신같이 올러가 이닝 막고 우혁이가 올라와서 홈런치길래

동생한테 너 어디갔냐니까 구일역까지 나가있었다고 함... ㅋㅋㅋㅋㅋ

 

다시 돔 돌아와서 경기 좀 보다가 9회에 잠깐 투수들을 위한 기도회 좀 가졌음... ㅋㅋㅋ

오늘도 기아가 잘했으면 좋겠다 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8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19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삼성) 미야지 유라가 20일 한화전에서 1⅔이닝 3실점하며 잠시 주춤했지만 박진만 감독은 "미야지도 한 경기 흔들린 거다. 그날 공이 나빠서, 전처럼 공이 날려서 그런 것은 아니다. 한화가 잘 대처한 것 같다. 그전보다는 확실히 안정감이 있다"고 말했다.
    • 11:49
    • 조회 4
    • 잡담
    • 삼성) 야구만큼 데이터가 다양하게 나온 스포츠가 어디있다고
    • 11:49
    • 조회 18
    • 잡담
    • 진짜 형평성이 없음 메쟈놈들은 얼라들 불러서 비밀리에 신체검사까지 다 하고
    • 11:49
    • 조회 47
    • 잡담
    1
    • 엔씨) 사실 휘집이가 너무 보고싶었음
    • 11:49
    • 조회 15
    • 잡담
    • 키움) 현승아 가지마라.... 우리 요즘 투수육성은 그래도 괜찮은거같애
    • 11:49
    • 조회 27
    • 잡담
    • 두산) 시즌초부터 얘기되는거지만 올해 잭로그는 좌타자한테 작년보다 맞고있는게 문제임
    • 11:49
    • 조회 26
    • 잡담
    1
    • 유망주 다 뺐어가려고 하는거 짜증나네...
    • 11:49
    • 조회 66
    • 잡담
    2
    • 롯데) 그냥 좀 치우고 1군에 있는 선수나 썼으면 좋겠다
    • 11:49
    • 조회 16
    • 잡담
    • 롯데) 고씨는 에버리지가 저런거면 과대평가 받는중임
    • 11:49
    • 조회 20
    • 잡담
    3
    • 롯데) 엥 선수협이 따지고보면 노조같은데 아냐?
    • 11:49
    • 조회 45
    • 잡담
    3
    • 두산) 외국인타자 다즈 카메론이 7경기 타율 2할2푼2리 1타점으로 페이스가 떨어졌고, 안재석은 7경기 타율 9푼5리 1타점으로 방황 중이다.
    • 11:48
    • 조회 24
    • 잡담
    • 근데 크보에서 투타겸엽 하는 선수가 있어? 보통 하나 선택해야 하지 않나
    • 11:48
    • 조회 44
    • 잡담
    3
    • 엘지) 헐 둘이 사귀나봐
    • 11:48
    • 조회 69
    • 잡담
    1
    • 시라카와는 성적이 어때?
    • 11:48
    • 조회 63
    • 잡담
    4
    • 삼성) 미야지도 최근 스탯 이뻐졌는데 토욜날 찬희 뒤에 무리 시키고...
    • 11:48
    • 조회 20
    • 잡담
    • 두산) 잭로그 월별성적
    • 11:48
    • 조회 54
    • 잡담
    2
    • 롯데) 나 작년 타격지표 이제 제대로 봤는데 고나 < 여기 왤케 올려쳐진거임?
    • 11:48
    • 조회 49
    • 잡담
    8
    • 롯데) ㄱㄴ 맘에 안들긴한데 어차피 밀고 올라갈 다른 선수도 딱히 안보여서 둘이 반등하는수밖에 없어보임
    • 11:48
    • 조회 26
    • 잡담
    2
    • 두산) 두산 타선은 이번 시즌 롤러코스터를 밥먹듯 타고 있다. 타격은 사이클이 있기 마련이지만, 두산 타자들의 슬럼프가 유독 긴 느낌이다. 기간을 시즌 전체로 넓혀도 두산은 팀 타율 7위(2할6푼5리), 득점권타율 9위(2할4푼5리)에 머무르고 있다.
    • 11:47
    • 조회 33
    • 잡담
    1
    • 엔씨) 브룩스랑 코노카~~
    • 11:47
    • 조회 35
    • 잡담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