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혈육이 금요일에 회사에서 단관 가는데 잠실에서 뭐 먹어야 하냐는데 (´•ᴗ• ก♧)(´•ᴗ• ก☆)՞ ՞
무명의 더쿠
|
10:23 |
조회 수 198
나도 안먹어서 모른다고 하니깐 직관가서 넌 뭐 먹냐고 그럼🙄
그야 난 배고프면 홈런볼이나 아아메 먹는다고 했는데
날 디게 이상하게 봤음 (´•ᴗ• ก♧)(´•ᴗ• ก☆)՞ ՞
혈육이 옆집팬이긴 해.. n년간 직관 안간 ꉂꉂ(ᵔᗜᵔ♧)ꉂꉂ(ᵔᗜ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