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어제 나온 투수들이 다 잘해줘서 최종적으로 빡침임 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5337496 무명의 더쿠 | 11:46 | 조회 수 99 ㅠㅠㅠ 솔직히 제일 잘못한건 감독임 감독만 아니였어도 최소 2실점은 안했을 경기라 생각함 ㅋ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