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연승 예정 (*•̀Θ•́*)و ̑̑˂ᵒ͜͡ᵏᵎ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시라카와는 성적이 어때?
- 11:48
- 조회 0
- 잡담
-
- 삼성) 미야지도 최근 스탯 이뻐졌는데 토욜날 찬희 뒤에 무리 시키고...
- 11:48
- 조회 8
- 잡담
-
- 두산) 잭로그 월별성적
- 11:48
- 조회 19
- 잡담
-
- 롯데) 나 작년 타격지표 이제 제대로 봤는데 고나 < 여기 왤케 올려쳐진거임?
- 11:48
- 조회 14
- 잡담
-
- 롯데) ㄱㄴ 맘에 안들긴한데 어차피 밀고 올라갈 다른 선수도 딱히 안보여서 둘이 반등하는수밖에 없어보임
- 11:48
- 조회 14
- 잡담
-
- 두산) 두산 타선은 이번 시즌 롤러코스터를 밥먹듯 타고 있다. 타격은 사이클이 있기 마련이지만, 두산 타자들의 슬럼프가 유독 긴 느낌이다. 기간을 시즌 전체로 넓혀도 두산은 팀 타율 7위(2할6푼5리), 득점권타율 9위(2할4푼5리)에 머무르고 있다.
- 11:47
- 조회 16
- 잡담
-
- 엔씨) 브룩스랑 코노카~~
- 11:47
- 조회 19
- 잡담
-
- 신인 드랲 신청 7월1일부터 8월 22일까지래
- 11:47
- 조회 43
- 잡담
-
- 기아) ㄱㅂㅈㄱ
- 11:47
- 조회 52
- 잡담
-
- 삼성) 우리끼리 백날 스탯 얘기해봐야 걍 자기 이미지 속에 강하게 남은 걸로 선수 쓰는데 뭐 한 번 찍히면 그거 되돌리기 힘들어
- 11:47
- 조회 12
- 잡담
-
- 두산) 전체에서 봤는데 2주간 타율 순위 2,3위랑 차이 별로 안나는 4위던데
- 11:47
- 조회 46
- 잡담
-
- 두산) 전체에서 봤는데 미국놈들이 현승군 계약금 올려주겠다고 했나봐.....
- 11:47
- 조회 33
- 잡담
-
- 엔씨) 일기예보 초단기는 어디서 보는거 추천해?
- 11:47
- 조회 11
- 잡담
-
- 롯데) 한태양 어디쯤인데
- 11:46
- 조회 54
- 잡담
-
- 하현승은 근데 국내잔류에 제일 큰 이유가 직행해서 잘된 선수가 없어서임
- 11:46
- 조회 141
- 잡담
-
- 한화) 올스타 투표 합산 어디서봐??
- 11:46
- 조회 23
- 잡담
-
- 삼성) 어제 나온 투수들이 다 잘해줘서 최종적으로 빡침임 ㅋㅋㅋㅋ
- 11:46
- 조회 38
- 잡담
-
- 두산) ‘2-1-2-2-2-3-2’ 야구인가 축구인가, 두산 베어스는 어쩌다 두산FC가 됐나
- 11:46
- 조회 110
- 잡담
-
- 두산) 벤자민 새용투로 가야됨
- 11:46
- 조회 79
- 잡담
-
- 키움) 현승아 포스팅하면 훨씬 많이 받을 수 있어..
- 11:45
- 조회 6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