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어까지말고 동사로짜네팀은 프차가 더 까여? 아님 더 쉴드받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5167105 무명의 더쿠 | 09:01 | 조회 수 254 우리는 프차한테 존나 박해서 다른팀도 이런건지 궁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