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동희 실책없길래 수비 잘하고 있구나 하고 퇴근하고 풀로 경기보면 https://theqoo.net/kbaseball/4254993925 무명의 더쿠 | 00:31 | 조회 수 253 그냥 타구를 못따라가서 실책이 나올수가없겠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