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갠적으로 내가 정병 ON. 이었을땐 작년에 와투와한다만다 소리 들을때ㅋㅋ
무명의 더쿠
|
00:15 |
조회 수 64
사실 야구본지 몇년 안됐어 (♧ꙨꙻᴗꙨꙻ )(☆ꙨꙻᴗꙨꙻ ) 그래서 작년이 내가 챙겨본 첫 풀시즌이였는데 매경기 쫄리게 본듯... 매일이 분수령 같은 기분으로 봤슨 ദ്ദി( •̅𐃬•̅ ♧)ദ്ദി( •̅𐃬•̅ ☆) ︵ 🧠
사실 야구본지 몇년 안됐어 (♧ꙨꙻᴗꙨꙻ )(☆ꙨꙻᴗꙨꙻ ) 그래서 작년이 내가 챙겨본 첫 풀시즌이였는데 매경기 쫄리게 본듯... 매일이 분수령 같은 기분으로 봤슨 ദ്ദി( •̅𐃬•̅ ♧)ദ്ദി( •̅𐃬•̅ ☆) ︵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