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아니 자기전에 다시보기 하는데 우리 응원소리 왤케 잘들려 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5055584 무명의 더쿠 | 01:47 | 조회 수 100 위팍에 있다고 해도 되겠는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