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야구본지 몇년 안됐어 (♧ꙨꙻᴗꙨꙻ )(☆ꙨꙻᴗꙨꙻ ) 그래서 작년이 내가 챙겨본 첫 풀시즌이였는데 매경기 쫄리게 본듯... 매일이 분수령 같은 기분으로 봤슨 ദ്ദി( •̅𐃬•̅ ♧)ദ്ദി( •̅𐃬•̅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