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휘집이 군대가면 3루 누구 키울 생각인거지 https://theqoo.net/kbaseball/4254973872 무명의 더쿠 | 00:14 | 조회 수 139 이럴 때 준비를 해야하는거 아냐? 요즘보면 그냥 호철이 시킬 생각이라 이러는건가 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