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신민재 자리야 구본혁 쓰고 있으니까 ㄱㅊ은데 창기는 찬의로 대체해봐도 될거 같은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4969385 무명의 더쿠 | 00:11 | 조회 수 78 플래툰 기용이라 쪼~끔 답답쓰... 그리고 나오면 무조건 1번으로 써서 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