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이닝이터 스타일만 원하는거도 아니자나 자기가 만루 깔면 자기가 삼진도 선발은 잡고 위기도 막아야 하고
무명의 더쿠
|
01:24 |
조회 수 49
선발 보는 기준이 높아
구위도 좋으면서 맞춰잡아야 범타가 되는거지
걍 제구만 잘한드고 다 아웃 잡히는거도 아니고
스트존 이상한 원정 가면 볼넷도 늘어나는데
그럴때 스스로 삼진도 잘 잡으서
불펜 부담도 줄여야 하고
구위도 좋으면서 맞춰잡아야 범타가 되는거지
걍 제구만 잘한드고 다 아웃 잡히는거도 아니고
스트존 이상한 원정 가면 볼넷도 늘어나는데
그럴때 스스로 삼진도 잘 잡으서
불펜 부담도 줄여야 하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