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2년전에는 뺌 부상이라 김영웅이 비시즌에 유격준비도 해서 그럭저럭 괜찮았던거지
무명의 더쿠
|
00:10 |
조회 수 72
올해는 유격자체를 할일도 없었고 준비도 안했는데 거기다 햄스 2번이나 터져서 복귀 미뤄진애를 복귀하자마자 유격보게하는 경우가 어딨음
올해는 유격자체를 할일도 없었고 준비도 안했는데 거기다 햄스 2번이나 터져서 복귀 미뤄진애를 복귀하자마자 유격보게하는 경우가 어딨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