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유니폼 파란색도 다양하게 냈으면 했는데 오늘 썸니 받아보니까 유니폼만 이쁘고 소화하기 너무 어렵네 https://theqoo.net/kbaseball/4255046890 무명의 더쿠 | 01:32 | 조회 수 79 기본원정이랑 올드원정이 제일 만만하고 무난하게 잘 뽑힌 색감같아 산산원정도 그렇고 쉽지 않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