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근데 지훈이도 써야 https://theqoo.net/kbaseball/4254965029 무명의 더쿠 | 00:07 | 조회 수 112 타격감이 올라오지 않겠니어차피 둘 다 못치는거면 다시 지훈이로라도 세워야하지 않냐나 재석이 안싫어해 근데 이게 맞는것 같아서 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