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kt) 되찾아가는 ‘K-고릴라’ 본능…만루홈런-7타점 쓸어 담은 KT 안현민 “내가 원하는 타격을 했던 날”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77

경기 후 안현민은 “이강철 감독님은 잘 맞고 있다고 하셨지만 나는 아직 가야 한다고 생각을 하고 있다. 일단은 경기하면서 내가 원하는 스윙이 나오고 있다고 느끼고 있었다. 지난주 주말보다는 좀 더 좋은 스윙을 하고 있다고 생각을 하고 있고, 아직 가는 단계다. 내가 다치기 전에 내던 퍼포먼스와 가깝게 가고 있다”라며 자신의 상태에 대해 설명했다. 그러면서 “복귀 하고 나서는 내가 그래도 좋은 스윙을 하고, 원하는 타격을 했던 날”이라고 자평했다.

특히 홈런을 칠 때 변화구를 공략한 것에 대해 의미를 뒀다. 안현민은 “주말까지는 변화구를 타격해도 인플레이 타구보다는 파울이 많이 나왔다. 확실히 그 부분에서 감이 아직 안 올라왔다고 느끼고 있었다”라며 “오늘은 변화구를 내가 노린 건 아니지만 대처를 했는데 인플레이가 되는 걸 보니까 지난주 주말보다는 조금 더 좋은 감을 찾고 있는 것 같다”고 만족해했다.

지난해 22홈런을 쳤던 안현민은 올해에도 다시 20홈런을 정조준한다. 그는 “지금은 힐리어드가 너무 좋은 페이스를 보이고 있어서 내가 욕심을 낸다기보다는 일단 20개에 초점을 맞추는 게 좋을 것 같다”라며 “20개 정도까지는 칠 수 있어야 팀에 더 좋은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하고 있다”라고 각오를 다졌다.


https://naver.me/FDc2iAHx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30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삼성) 내일은 김영웅 3루수시킬테니까 홈런칠듯
    • 00:26
    • 조회 0
    • 잡담
    • 두산) 짹에서 준호현준이 영상 봤어 마음 좋아
    • 00:25
    • 조회 18
    • 잡담
    1
    • 두산) 헐 나 생각해보니까 오늘 경기 강제로 회피하게 됏은
    • 00:25
    • 조회 6
    • 잡담
    • 한화) 등원시키는 아바디의 삶ꉂꉂ(๑>ɞ<)ꉂꉂ(๑>ɞ<)
    • 00:25
    • 조회 17
    • 잡담
    • 두산) 헐... 몸커진 준순이가 이모들 제가 거포도 보여드릴게요 하면 어카지
    • 00:25
    • 조회 10
    • 잡담
    • 엘지) ㅇㅇㄱ 나 오늘 생일이야~~
    • 00:25
    • 조회 5
    • 잡담
    2
    • 삼성) 강민호가 지금보다 잘해야지 2포수를 하지 지금처럼 하면 3포수 해야됨
    • 00:25
    • 조회 14
    • 잡담
    1
    • 삼성) 근데 원태는 다른 투수들에 비해서 일찍 내려주는 편이긴 함
    • 00:25
    • 조회 11
    • 잡담
    • 두산) 아맞다 순이 뒷머리 깔끔하게 잘랏더라ㅋㅋㅋㅋㅋ
    • 00:25
    • 조회 10
    • 잡담
    • 두산) 난 솔직히 말하자면 장기적 1루 지금당장 1루 이러는것도 좀 황당함
    • 00:25
    • 조회 37
    • 잡담
    5
    • 한화) 아니 시환이 순페인터뷰 지금보는데 진심 윗사람 웃게해주기 미쳤네 재능통온다
    • 00:25
    • 조회 9
    • 잡담
    • kt) 고영표는 어떻게 맨날 답을 찾아오는거지
    • 00:25
    • 조회 11
    • 잡담
    • 두산) 우선 민석이는 상무가서 주전으로 뛰어보자
    • 00:25
    • 조회 9
    • 잡담
    • 한화) 아니 다들 어디갔어ㅋㅋㅋㅋㅋㅋㅋ
    • 00:25
    • 조회 26
    • 잡담
    1
    • 두산) 난 그냥 이 팀이 그동안 좌익수 찾기가 존나 힘들어서 겨우 트레이드로 데려온 좌익을 1루로 보낸다고? 1루는 용타 구하기도 쉬운데?
    • 00:25
    • 조회 34
    • 잡담
    4
    • 한화) 노시환이 너무좋다
    • 00:25
    • 조회 21
    • 잡담
    1
    • 롯데) 나 사실 우호영도 안나쁘거든 근데 3루 손호영이 너무너무 좋음
    • 00:25
    • 조회 18
    • 잡담
    1
    • 엘지) 라뚱이한테 애교하는 큰라뚱ㅋㅋㅋ
    • 00:25
    • 조회 19
    • 잡담
    • 두산) 순이 ㅈㅉ 몸이 좀 커졌다
    • 00:24
    • 조회 22
    • 잡담
    2
    • 엘지) 상세 스탯 몰랐는데 다섯 경기 무안타아저씨 7푼 6푼 아저씨들...
    • 00:24
    • 조회 23
    • 잡담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