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kt) 되찾아가는 ‘K-고릴라’ 본능…만루홈런-7타점 쓸어 담은 KT 안현민 “내가 원하는 타격을 했던 날”
91 3
2026.06.23 23:00
91 3

경기 후 안현민은 “이강철 감독님은 잘 맞고 있다고 하셨지만 나는 아직 가야 한다고 생각을 하고 있다. 일단은 경기하면서 내가 원하는 스윙이 나오고 있다고 느끼고 있었다. 지난주 주말보다는 좀 더 좋은 스윙을 하고 있다고 생각을 하고 있고, 아직 가는 단계다. 내가 다치기 전에 내던 퍼포먼스와 가깝게 가고 있다”라며 자신의 상태에 대해 설명했다. 그러면서 “복귀 하고 나서는 내가 그래도 좋은 스윙을 하고, 원하는 타격을 했던 날”이라고 자평했다.

특히 홈런을 칠 때 변화구를 공략한 것에 대해 의미를 뒀다. 안현민은 “주말까지는 변화구를 타격해도 인플레이 타구보다는 파울이 많이 나왔다. 확실히 그 부분에서 감이 아직 안 올라왔다고 느끼고 있었다”라며 “오늘은 변화구를 내가 노린 건 아니지만 대처를 했는데 인플레이가 되는 걸 보니까 지난주 주말보다는 조금 더 좋은 감을 찾고 있는 것 같다”고 만족해했다.

지난해 22홈런을 쳤던 안현민은 올해에도 다시 20홈런을 정조준한다. 그는 “지금은 힐리어드가 너무 좋은 페이스를 보이고 있어서 내가 욕심을 낸다기보다는 일단 20개에 초점을 맞추는 게 좋을 것 같다”라며 “20개 정도까지는 칠 수 있어야 팀에 더 좋은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하고 있다”라고 각오를 다졌다.


https://naver.me/FDc2iAHx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100 00:05 2,075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5,89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89,080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07,21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62,818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2,971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03902 잡담 삼성) 자욱이 6월도 안 좋네 하고는 있었는데 9회에 스윙이 아직도 생각나 02:31 0
15203901 잡담 두산) 한화전은 카메론 한번 빼는것도 나쁘지 않아보임 02:30 16
15203900 잡담 두산) 이래서 신인 데뷔하자마자 당겨쓰는거 별로인건데 2 02:29 25
15203899 잡담 한화) 오이유 시작하자마자 내리갈굼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 02:29 15
15203898 잡담 두산) 난 대행이 자꾸 생각나네.. 2 02:28 52
15203897 잡담 두산) 근데 변화구 다는게 쉬운게 아니야 직구 피칭터널과 비슷하게 가면서도 7 02:26 48
15203896 잡담 기아) 오늘 직관갈까 말까 2 02:26 29
15203895 잡담 한화) 민우 1군에서 뛰는게 너무 행복하다고하는게  ・゚゚・( ღ ө ღ )・゚゚・  1 02:26 25
15203894 잡담 두산) 지난주부터 2점베어스된거 양카찬슥 4명이 개못함 2 02:24 34
15203893 잡담 두산) 난 진심으로 짜증날때마다 왼쪽 경기끝을 영원히 봐 02:24 30
15203892 잡담 요즘 나고야 아겜 멤버들이 상대 팀으로 만나서 잘하면 2 02:24 59
15203891 잡담 삼성) 자욱이한테 매년 이말하는것도 지침 6 02:24 46
15203890 잡담 삼성) 늘 보면 중반쯤엔 어찌어찌 따라는가는데 안타 한 개만 더 치면 역전인데 3 02:23 28
15203889 잡담 기아) 올러 성적 미쳤어;;;(동하톤) 4 02:22 63
15203888 잡담 삼성) 그리고 이번달은 빠따들 개에바라 (7월은 잘할거라믿고) 2 02:22 23
15203887 잡담 한화) 의외로 도택이가 올해 두산전에 잘했네 2 02:19 47
15203886 잡담 삼성) 지찬이도 1번에서 출루 많이 해주는데 좀만 더 뒤에서 쳐주면 1루서 바로 3루가고 홈 들어가는데 2 02:17 35
15203885 잡담 기아) 우리가 어케 4위지 1 02:16 101
15203884 잡담 두산) 변화구 배우는거 당연히 어려운데 택연인 원피치라서 조금 더 말나오는거지 16 02:16 117
15203883 잡담 두산) 손감각차이가 있다해도 2 02:15 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