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상황을 설명하자면
거의 수도권 직관만 다니는데 잠실은 티켓이슈, 수원은 거리이슈로 잘 못 가거든
그리고 목요일에 타팀친구랑 고척데이트 하기로 했어
그래서 오늘 가면 혼직으로 가는거(걍 설명차 말하는 것, 원래 혼직러임)
고민 사유는 컨디션 이슈임... 거의 한달 내내 컨디션이 안좋아ㅠㅠ 하루에 2-3시간밖에 못잠.. 불면증? 비스무리
그래서 수목 휴무라 하루는 쉬고 하루만 직관갈지, 아님 못갈정도는 아니니 이틀다 갔다올지 고민인데
덬들이라면 어케할거같아? 가고싶은데 갔다와서 내가 얼마나 피곤해할지 감이 안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