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난 그냥 이 팀이 그동안 좌익수 찾기가 존나 힘들어서 겨우 트레이드로 데려온 좌익을 1루로 보낸다고? 1루는 용타 구하기도 쉬운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4985783 무명의 더쿠 | 00:25 | 조회 수 114 라는 생각임 언제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