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강민호가 지금보다 잘해야지 2포수를 하지 지금처럼 하면 3포수 해야됨 https://theqoo.net/kbaseball/4254986384 무명의 더쿠 | 00:25 | 조회 수 100 그래서 1군에 둘거면 걍 3포수 할 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