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도영이 기아오고싶어서 멘헤라되고 체념과정 거쳤다는거 넘 웃겨 https://theqoo.net/kbaseball/4254866780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645 난그때 야구안봐서 실시간 흐름은 모르는데 갸빠들 말 들으면 그랬던 과정이 있었던거 같아섴ㅋㅋㅋㅋㅋㅋㅋ결국 기아와서 을매나 좋았을까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