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회사, 조직 어쩌구 했던 감독 인터뷰는 이해 하거든? 그럼 리드오프로 쓰지 말아야해 https://theqoo.net/kbaseball/4254981914 무명의 더쿠 | 00:21 | 조회 수 260 저 성적에 혈막이면 결국 다른 선수들도 다 힘든 경기 하게 되잖아 시즌 절반 왔어 진짜이렇게 쓰면 안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