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김민석이 작년에 1루했던건 시즌 다 넘어가고 타석기회나 받고 경험이나 쌓으라고 넣은거임 https://theqoo.net/kbaseball/4254982111 무명의 더쿠 | 00:22 | 조회 수 92 스캠때 외야연습만 한 애를 1루에 덜렁 던져놓는다고?타격감도 같이 내려가기 십상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