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우리 7회까지 못이기고 있는데 이긴거 처음이라는데? <- 이거 아님
무명의 더쿠
|
00:21 |
조회 수 237
https://theqoo.net/kbaseball/4254832444
우리 개막전 7회말에 4대 5로 지고 있었는데 8회에 7대7 동점하고 11회에 노시환 99동점 강백호 끝내기 9대10으로 이겼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4832444
우리 개막전 7회말에 4대 5로 지고 있었는데 8회에 7대7 동점하고 11회에 노시환 99동점 강백호 끝내기 9대10으로 이겼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