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정이 그냥 이나이에 시즌초 지타 한번 안주고 풀수비 뺑이친거 존나 한쳐먹게 됨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27
2할도 못 치던 김재환 지타 준다고 어떻게 최정을 갈아쓰냐고... 최정이라고 최정 초반에 관리해줬으면 조금이라도 나았을거고 똑같았어도 이렇게 한쳐먹지는 않았을거 같음 그래서 나는 김재환이 우리팀에 온게 너무 싫어 진심으로
2할도 못 치던 김재환 지타 준다고 어떻게 최정을 갈아쓰냐고... 최정이라고 최정 초반에 관리해줬으면 조금이라도 나았을거고 똑같았어도 이렇게 한쳐먹지는 않았을거 같음 그래서 나는 김재환이 우리팀에 온게 너무 싫어 진심으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