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할도 못 치던 김재환 지타 준다고 어떻게 최정을 갈아쓰냐고... 최정이라고 최정 초반에 관리해줬으면 조금이라도 나았을거고 똑같았어도 이렇게 한쳐먹지는 않았을거 같음 그래서 나는 김재환이 우리팀에 온게 너무 싫어 진심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