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찐개막전에 실책 4개 나오고 일요일 경기도 끌려가고 있어서 슬퍼하고 있는데 민석이 역전홈런 나왔을때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너무 좋았어🌸💙₊·*◟ʕ ⌯˘ - ˘ ⌯ 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