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근데 먼캡하고 이렇게 경기가 잘 풀리면 그냥 먼캡이 답이었을수도 ∧( •́Θ•̀;ก)💦 https://theqoo.net/kbaseball/4254860752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53 먼중아 이런 나라서 미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