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물론 선발이 퀄스 퀄스플해도 승 다 챙겨줄 수 없는 거 아는데 요즘 너무 안 나오니까 말 계속 나온 거 아님?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52
난 솔직히 뭐가 그렇게 과했는지 잘 모르겠음 ㅋㅋㅋ... 당장 원태만 해도 저번에 6이닝 무실점 퀄스 오늘 6이닝 2자책 퀄스 해놓고도 승 못땃는데 요즘 대부분이 이러잖아
난 솔직히 뭐가 그렇게 과했는지 잘 모르겠음 ㅋㅋㅋ... 당장 원태만 해도 저번에 6이닝 무실점 퀄스 오늘 6이닝 2자책 퀄스 해놓고도 승 못땃는데 요즘 대부분이 이러잖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